부흥한국 목요모임
작성자
holymusic
작성일
2025-10-12 14:41
조회
44
-
- 참고, 부흥한국은 고형원 전도사님이 대표로 있는 단체 입니다. 부흥,비전,파송의 노래 및 교회에서 많이 불려지는 찬양의 곡들 작사,곡을 통해 예배와 선교를 이어가는 단체 입니다.
열방을 섬기는 통일 코리아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우리에게 주신 사명, 곧 남한과 북한이 통일되고 한민족이 하나 되어 복음과 사랑으로 열방을 섬기는 부흥을 꿈꾸는 모임입니다. 열방이 하나님의 나라와 그 영광을 보며 주님의 다시 오실 길이 예비 되도록 찬양과 경배와 기도와 헌신으로 함께 주님을 섬기는 모임입니다.시작과 비전
2000년 7월부터 북한의 회복과 한반도의 통일 그리고 세계선교를 위해 매주 기도하며 예배하는 작은 모임으로 화목교회에서 시작되었고 4년간 계속 되었습니다.
2003년 10월 사랑의교회 대학부 교역자 그룹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함께 기도할 정기적인 기도모임을 제안 받고 하나님께서 주신 확신에 따라 대학 청년들 대상으로 더 활성화되고 확대되는 기도모임으로 전환하여 2004년부터 7년간 진행되었습니다.
2011년 3월부터는 사랑의 교회와 부흥한국을 주축으로 북한사역 43개 단체가 연합하여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이름으로 북한을 위한 더 깊은 기도를 위한 모임으로 확대되었고, 1년간 섬기다 부흥한국이 자원하여 강북지역에 [쥬빌리 모임]을 개척하기 위해 파송 받아 나오게 되었습니다.
2013년 10월부터는 쥬빌리라는 이름을 [통일 코리아]로 바꾸어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내수동 교회에서 기도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부흥한국 웹사이트 및 악보다운로드
통일코리아 예배장소

부흥한국 소개
부흥콘서트
부흥콘서트는 하나님의 영광과 임재 가운데서 각 지역의 영적 변화와 부흥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그 분의 부르심을 따라 기꺼이 자신을 드리기 원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일으키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찬양 Praise
부흥콘서트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교파를 초월해서 함께 모여 찬양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이 땅 가운데서 선포하는 모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분의 자녀들이 주님의 사랑과 성령 안에 하나가 되어 그분을 찬양하는 것을 기뻐하시며, 찬양 가운데 거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백성들이 함께 찬양하며 주님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때, 하나님은 모임과 그 모임이 있는 도시 가운데서 임하셔서 그분의 통치를 나타내실 것입니다. 부흥콘서트에서는 제일 먼저 하나님의 영광스러움과 그분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기도 Prayer
부흥콘서트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함께 모여 이 민족의 영적각성과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모임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함께 연합하여 기도하기 시작할 때 역사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일컽는 하나님의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면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치시겠다고(대하 7:14)약속하셨습니다. 우리가 합심하여 우리 자신과 우리 민족의 죄악을 주께 고할 때 하나님의 치유와 은혜의 강물이 이 땅에 흐르게 될 것입니다. 또한 그분의 권능의 손을 이 나라 가운데서 나타내실 것입니다. 부흥콘서트에서는 노래와 함께 실제적인 합심기도로 마음을 쏟게 될 것입니다.
예배 Worship
부흥콘서트는 자신의 영광과 민족을 구하는 세대들 가운데서 오직 한 분, 참된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며 신령과 진정으로 경배하는 모임입니다. 예수님께서 참 하늘 성소에 들어가셔서 자기를 단번에 제사로 드리심으로 하늘 성소의 휘장을 여셨기에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분의 생명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함께 모여 생명의 아버지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마다 영혼의 소생함과 치유와 부흥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참된 예배는 참된 부흥을 가져옵니다.
영적전쟁 Spiritual Warfare
부흥콘서트는 세상의 모든 우상들은 헛것임을 선포할 뿐만 아니라 정사와 권세와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묶고 파하는 모임입니다.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고(엡6:12) 말씀합니다. 또한 주님은 너희가 무엇이든지 이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이고 이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대적하여 높아진 모든 생각들과 철학들 종교적 사회적인 사단의 견고한 진들을 파하고, 그리스도께 복종케 하기 위해 찬양과 기도 가운데서 하나님의 통치를 선포할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통일을 준비하는 세대가 일어나도록 교회와 선교단체 또는 캠퍼스를 다니며 나누고 , 남한 성도들의 영적회복과 부흥을 위한 집회를 가집니다.
또한 해외 170여 개국으로 흩어진 750만 명의 한민족 디아스포라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도전의 메시지를 전함으로 열방과 북한 안에 하나님의 일꾼으로 서도록 돕고 있습니다.
선교지에서 사역하시는 사역자들 요청으로 선교지를 방문하여 영적회복과 부흥을 위해 예배와 찬양으로 집회를 섬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