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JAMA 찬양 인도자를 만나다

"젊은 자녀들은 설교말씀보다 어떻게 보면 찬양에 더 큰 은혜를 받았다. 미국에서 이름난 두 밴드의 찬양은 우리 자녀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갔다.

아이들은 목소리로 찬양하기 보다 몸으로 찬양했다. 온 몸으로 뛰면서 찬양을 해서 호텔 바닥이 흔들거리고, 천정의 샹들레 유리 잔이 떨어질 정도였다. 너무 겁이 나서 땅이 꺼지지 않도록 기도했다는 어머니들이 많다"

"성령으로 충만한 많은 참가자들이 뛰며 찬양하자 천정의 샹들리에가 흔들리며 바닥이 들썩였고 호텔 측은 참자자들에게 몸무게가 150파운드 이상인 사람은 자중할 것을 당부하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그러나 열광한 성도들은 ‘무너지면 무너지리’라며 성령의 열기를 계속 이어갔다"

- 2005년 달라스JAMA 컨퍼런스 간증(출처: www.jamaprayer.com)


오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릴 2008 JAMA에도 이런 은혜로운 광경이 펼쳐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온 몸으로 뛰면서 찬양을 해서 호텔 바닥이 흔들거리고' '150파운드 이상인 사람은 자중할 것을' 당부 받는 이런 은혜의 자리가 만들어질 수 있는 필요충분 조건은 무엇인가.

구하는 자에게 흔들어 넘치게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이기에 먼저는 구함이 있어야 할 것이고 새벽 이슬같은 청년들을 주께로 인도할 말씀의 종. 찬양의 종, 그리고 많은 스탭진들의 수고와 희생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이에 본지에서는 이번 JAMA 대회를 위해 땀과 열정을 쏟고 있을 찬양 인도자와 강사를 미리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주는 찬양 인도자이다.

이번 JAMA의 찬양 인도자로는 DAVID CROWDER BAND,DELIRIOUS?, THE BROOKLYN TABERNACLE SINGERS,KENDALL PAYNE, DANNY OERTLI가 나선다.

David Crowder Band

▲David Crowder Band


올해로 여섯번째 JAMA 컨퍼런스의 찬양을 인도하는 David Crowder Band는 패션 운동(Passion Movement)의 주축을 이루는 찬양팀이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새로운 음악을 시도하는 이 밴드의 리더인 David Crowder는 University Baptist Church의 찬양 목사로 바쁜 콘서트와 집회 일정 속에서도 허락 되는대로 Waco, TX에 있는 그의 교회에서 주일 찬양을 인도할 정도로 헌신된 찬양 인도자이다.

DELIRIOUS?
▲DELIRIOUS?


DELIRIOUS?(딜리리어스?)는1995년부터 싱글과 앨범을 발표하면서 주류 음반계에
크리스천 음악을 알리는데 공헌했다.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Did You Feel the Mountains Tremble?”, 그리고“Majesty (Here I Am)”와 같이 많은 크리스천들로부터 사랑받는 찬양들로 세계를 누비며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THE BROOKLYN TABERNACLE SINGERS
▲THE BROOKLYN TABERNACLE SINGERS


또 THE BROOKLYN TABERNACLE SINGERS(부룩클린 타버내클 찬양팀)은 그래미 어워드에서 6차례, 도브 어워드에서 2차례 상을 받은 바 있는 Brooklyn Tabernacle Choir(부룩클린 타버내클 성가대) 285명에서 선별된 20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그들은 특별하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찬양팀이다.

KENDALL PAYNE
▲KENDALL PAYNE


도브 어워드 수상자인 KENDALL PAYNE(캔덜 패인)은 The Lilith Fair, Dido, Third Day, Delirious?와 같은 크리스천 밴드와 함께 활동했고 Dare2Share, DCLA 같은 컨퍼런스에서 찬양을 인도하는 등 의미 깊은 가사와 음악으로 사랑받고 있다.

CCM 가수로서 활동하는 그녀의 음악은 “Popular", “Felicity”, “Dawson’s Creek",“Grey’s Anatomy” 등의 TV쇼와 영화 “Never Been Kissed”에서 사용됐다.

DANNY OERTLI
▲DANNY OERTLI


마지막으로 Danny Oertli(대니 올틀리)는 뛰어난 가수이자 작곡가에 작가이기도 하다. 그는 하나님의 끝없는 신실하심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들을 청중들에게 전한다.

그는 Billy Graham(빌리 그래함), Focus on the Family(포커스 온 더 패밀리), Family Life(패밀리 라이프) 등 많은 ministry 들과 함께 세계를 누비며 공연했다.

또한 지난 7년간 Dare2Share 컨퍼런스의 찬양팀 리더로 활동했으며 Compassion International 의 대변인으로 활동했다.


발췌:미주 기독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