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리어스/데이비 크라우더 밴드와 함께하는 컨퍼런스
  New Awakening 2008 Conference 한국어 안내지 (다운로드 7.9mb, pdf file)

  1. 2008년 New Awakening Conference 언제 어디서 하나요?

    2008년 6월 29일 주일 저녁 7시 첫번째 전체집회부터 7월 2일 수요일 밤 10시까지입니다. Check-in은 오후 3시부터 합니다.   
    장소는 Philadelphia 시에 소재한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립니다. 

    *컨퍼런스 마지막 날 전체집회는 7월 2일 저녁 10시에 끝날 예정이오니 여행 일정을 저녁 10시 이후나 다음날인 7월 3일로 계획하시기를 바랍니다.

  2. General Session (전체집회)이 무엇인가요?

    전체집회로 청소년부터 성인에 이르는 전세대가 함께하는 집회로써 성령충만한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하며 최고 강사들의 능력있는 말씀으로 영혼을 소생시켜주는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전체집회는 주일 저녁에 시작하여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하루에 두차례 오전과 저녁에 Hall B/C에서 모입니다. 이 집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휴대용 라디오를 가져오시면 동시통역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JAMA Store에서 저렴한 소형 라디오 판매합니다.)

  3. Track은 무엇인가요?

    트랙은 연령이나 관심분야로 나누어져 참여하는 특별 모임입니다. 등록하실때 트랙을 정해주셔야합니다.

    트랙에 대한 자세한 한국어 안내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영아부(Baby 트랙), 유년부(Kids 트랙), 중고등부학생들(Youth 트랙)이나 대학생들(College 트랙)은 각자의 연령에 맞는 정해진 트랙으로 등록해야하며 대학졸업이후 인생의 교차로에 있는 분들을 위한 Crossroads 트랙, 전문 직장인들을 위한 Marketplace Leadership 트랙, 영성개발을 위한 Spiritual Formation 트랙, 영어권 목회자들을 위한 EM Pastors 트랙으로 이상은 영어로 진행되는 트랙들입니다.

    한국어가 편하신 분들을 위한 트랙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서부지역 가정사역의 대표주자인 Christian Marriage & Family Ministries (CMFM)가 주관하는 결혼과 가정사역 트랙, 크리스챤의 재정관리를 선두하는 Crown Financial Ministries가 주관하는 성경적 재정관리 트랙 (영어와 한국어 세미나 제공 예정), 말씀묵상으로 크리스찬을 깨우는 QT Life Ministry가 주관하는 QT 트랙, 오병이어의 열두 광주리를 사용하여 선교하는 Messengers of Mercy가 주관하는 Missions 트랙, 한국어권 목사님들을 위한 KM Pastors 트랙,  중보기도로 미국의 부흥과 특별히 컨퍼런스  기간중에 인도자들과 참가자들을 위해 중보하며 기도하는 Prayers 트랙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랙별 모임은 매일 오후에 4시간씩 진행됩니다.

    특별히 한국어권 미혼 청년들을 위한 결혼교실(Singles Night)이 Late Night Option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4. 한국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3번에 게시된 대로 매일 오후 4시간씩 열리는 한국어권 트랙 시간 이외에도 매일 아침 오전 8시 주제강의, 한국어권 전체집회 (오전 9시 30분~12시)가 오전에 있습니다.
    Late night option으로 밤 10시에 미혼 젊은이들을 위한 결혼교실, 중보기도 모임 등이 있습니다.

  5. 대회 등록비는 얼마인가요?

    1월 31일까지 등록시: $180
    3월 31일까지 등록시: $200
    5월 31일까지 등록시: $220
    5월 31일이후 등록시: $250

    *등록비에는 숙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ᆞJAMA Kids (Pre-K~K)에 참석하는 어린이는 각 Deadline에서 $30씩 할인받습니다.  예를 들자면 Super Early Bird Rate은 $180불에서 $30이 할인되어 $150이 됩니다.  


    10명이상 단체등록시:
    한 교회나 그룹에서 10명 등록시 11번째 분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단, 10분이 전액 지불하신 후에 11번째 분을 등록하실 수 있게 되며 다른 장학금 혜택을 받으신 분들은 10명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장학금으로 인한 등록비 할인 수혜자:

    ᆞ목회자/선교사 가족 (5월 31일까지 등록시):목회자/선교사의 직계 가족에 한하여 $100/person
    ᆞ해외에서 오시는 분 (5월 31일까지 등록시): 컨퍼런스 참석차 타국에서 직접 오시는 분에 한하여 $100/person
    ᆞ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참석하셨던 분으로 기간 중 컨퍼런스를 중보기도로 섬기시기 원하시는 분: $100/person

  6. 11번째 무료 등록자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한 교회나 그룹에서 10명 등록시 11번째 분을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장학금 혜택을 받으신 분(목회자/선교사 가족, 해외에서 오시는 분, 중보기도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10명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JAMA Kids에 참석하는 어린이들은 포함됩니다. 단, 10분이 전액 지불하신 후에 11번째 분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한 교회에서 JAMA Kids 참가자가 15명, 일반 등록자가 28명, 목회자 가족이 8명이 Bird rate으로 등록을 한 경우에는 등록비 할인 수혜자 8명을 제외하고 33명이 등록하였으므로 두가지의 방법으로 3명의 11번째 무료 등록자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 30명의 등록자만 등록금을 내고 나머지 3명은 무료로 오실 수 있습니다. 
    Early Bird Rate으로 계산했을 경우 등록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JAMA Kids 등록자: 15 x $170 = $2,550
    일반 등록자: 28 x $200 = $5,600
    목회자 가족 등록: 8 x $100 = $800
    등록비 합계: $8,950 (33명) - $600 (3명 무료) = $8,350 

    두번째 방법, 33명의 등록자 이외에 추가로 3명의 등록자를 무료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Early Bird Rate으로 계산했을 경우 등록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JAMA Kids 등록자: 15 x $170 = $2,550
    일반 등록자: 28 x $200 = $5,600
    목회자 가족 등록: 8 x $100 = $800
    등록비 합계: $8,950 (33명) + 3명 무료 = $8,950 

     

  7. 등록비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등록비에는 컨퍼런스 참가비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식은 개인 혹은 교회적으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비영리단체인 JAMA는 이 컨퍼런스를 위해 컨벤션 센터를 임대하게 되며 컨벤션 센터 임대시 적지 않은 부수 경비가 지출될 뿐 아니라 최고의 강사들과 찬양팀 초청비, 홍보비, 인건비 등에 많은 예산이 소요됩니다.

    등록비만으로는 대회를 충당할 수 없기 때문에 JAMA에서 교회들과 개인으로부터 수십만 불 가량을 모금해야합니다.
    다른 미주류의 대형 컨퍼런스에 비해 등록비가 가장 저렴합니다.

    참가자의 입장에서는 등록금 이외에도 숙식비와 여행경비가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개인과 가족, 교회 더 나아가 사회와 나라의 영적 부흥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라 생각하시고  이 컨퍼런스와 이를 통한 열매를 위해 기도하시며 일찍부터 각종 방법으로 모금이나 저축을 하시기를 권유합니다.

             

  8. 숙식은 어떻게 하나요?

    숙소와 음식은 모두 개인적으로 부담합니다.

    숙소는 Convention Center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Marriott Philadelphia Downtown이나 한블럭이 조금 안되는 곳에 위치한 Courtyard Philadelphia Downtown에 JAMA Conference rate을 문의하시면 하루 숙박비가 $149+Tax 입니다. 방을 예약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두 호텔들은 동급이며 같은 Marriott 호텔 계열이지만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하실 때 Marriott 에 방이 모자랄 경우 Courtyard로 가게 됩니다. 미리 예약하셔서 펜실베니아 컨벤션 센터와 연결되어 있는 Marriott 호텔에 머무세요.^_^)

    Marriott Philadelphia Downtown (컨벤션 센터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Address: 1201 Market Street Philadelphia, PA 19107 
    Telephone: 1-800-266-9432 (this will connect you directly to a hotel associate)

    또는

    Courtyard Philadelphia Downtown (컨벤션 센터에서 less than 한 블럭 정도 떨어져있습니다.)
    Address: 21 N. Juniper Street Philadelphia, PA 19107
    Telephone: 1-800-266-9432 (this will connect you directly to a hotel associate)

    기타 숙박시설이 컨벤션 센터 주위에 많이 있으나 대회 프로그램 참여가 용이한 Marriott 호텔에 투숙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식사는 컨벤션센터 안밖으로 여러곳의 food courts,  식당들이 있고, China Town이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숙박시설식당에 관한 안내지도는 여기를 클릭해주십시오.

  9.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주차장은 컨벤션 센터 내와 주변 곳곳에 있습니다. 주차료는 하루에 $22~$50사이이며 대부분은 출입이 자유스럽지 못합니다. 주차장(Parking Lots)을 찾을 수 있는 지도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10.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무엇인가요?

    주제는 “Lord, Let Your Glory Come Down: Repentance, Reconciliation, and Revival (주여, 주님의 영광을 내려주소서: 회개, 회복, 부흥)”으로 하박국 3장과 역대하 7장 ( “솔로몬이 기도를 마치매 불이 하늘에서부터 내려와서 그 번제물과 제물들을 사르고 여호와의 영광이 그 전에 가득하니 여호와의 영광이 여호와의 전에 가득하므로 제사장이 그 전에 능히 들어가지 못하였고 이스라엘 모든 자손은 불이 내리는 것과 여호와의 영광이 전에 있는 것을 보고 박석 깐 땅에 엎드려 경배하며 여호와께 감사하여 가로되 선하시도다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도다 하니라”-역대하 7:1-3)에 의거합니다.

    이번 주제는 컨퍼런스 위에 하나님의 영광이 임재하심으로 진실한 예배와 회개의 영이 우리 가운데 가득함으로 회복과 하나됨을 체험하며 개인과 가정, 교회와 이 나라와 세계에 하나님께서 부으시는 부흥이 충만하게 임하시기를 바라는 우리의 기도입니다. 

  11. JAMA 대회에 전교회가 여름 가족 수련회로 참여하면 어떤 유익이 있나요?

    1) 모든 세대가 (어린아이들, 초등, 중/고등, 대학, 대학원 학생들, 젊은 전문인들, 어른들) 세대의 간격이 없이 4일 동안 아침과 저녁에 함께 찬양과 경배와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갖습니다.

    2) 오랫만에 부모와 자녀들이 4일 동안 같이 숙식하면서 함께 기도하며 은혜받는 귀한 시간을 갖습니다.

    3) 4일 동안 목사님들은 교인들을 위해서, 교인들은 목사님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고 격려하며 부모들은 자녀들을 위해서, 자녀들은 부모를 위해서 함께 기도하고 사랑을 나누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됩니다.
    4) 개교회나 교단에서는 초청하기 힘든 하나님께서 크게 사용하시는 기라성같은 영적 강사들과 찬양팀들이 한 자리에 모이며 그분들을 통하여 모두 함께 새로운 각성과 도전을 받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5) 각 Track을 통하여 구체적인 삶의 목적과 사명을 발견하고 많은 열매 맺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6) 그리스도의 몸인 우리 교회 공동체가 강하게 뭉쳐 지역사회와 나라의 변화에 큰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7) JAMA 대회에 함께 참여하게 되면 “우리도 할 수 있다”는 큰 믿음과 소망을 갖게 됩니다.

    JAMA New Awakening 2005 대회가 Dallas에서 열렸을 때, (5075명 등록, 거의 모든 참가자들이 호텔에 투숙했음) 달라스 빛내리교회에서는 550명을 등록시켜 대회에 참여했는데 같은 도시지만 모두 호텔에 투숙하였습니다. 이연길 목사님께서 대회참여 후 교회의 변화를 다음과 같이 표현하셨습니다.

    “JAMA 대회는 우리에게 큰 각성의 기회였을 뿐 만 아니라 우리교회의 전세대가 하나로 화합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으며 모든 예배가 영적으로 크게 상승하였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가 주인의식을 가지고 “우리도 할 수 있다”는 강한 신념을 갖게 되었다.”

  12. 개인적/교회적으로 어떻게 모금하나요?

    대회 참여를 위한 모금은 지금부터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회의 학생들과 성도들이 함께 동참 할 수 있게 하시고 컨퍼런스 참석에 필요한 금액에 대한 목표를 정하도록 하세요. 학생들과 성도들이 지금부터 매달 정해진 액수를 모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 유형의 모금 방법:   
    후원 요청 편지
    판매: 빵구워 팔기, Garage/Yard 세일, 바자회, 책, 작품(그림), 점심 식사 판매 등  
    서비스: 세차, 집/마당 청소, 선물 포장(크리스마스), 아기 돌보기 등 
    행사: 후원의 밤, 음악회, 헌신예배를 통한 특별헌금 등

  13. 3세~Kindergarten(‘08 가을 Kindergarten 입학예정)의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3세~Kindergarten(‘08 가을 Kindergarten 입학예정) 아이들을 위해 2008년 New Awakening Conference에서 처음으로 영아부를 위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준비 중입니다.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영아부에 참여하는 아이들도 등록을 해야함을 알려드립니다. 

  14.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JAMA Kids/ (유년/초등부)

    Primary (1학년부터 3학년)와 Upper (4학년부터 6학년)로 구분되어 유년/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좋은 강사들을 초청하고 현직 유년/초등부 교사, 전도사, 목사님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도합니다.

  15. 교통편 안내

    항공편 이용시:
    필라델피아 국제공항 (공항 Code: PHL)
    Philadelphia International Airport
    8000 Essington Avenue
    Philadelphia, PA 19153

    공항에서 Pennsylvania Convention Center/ Marriott Hotel오시는 방법

    Subway 이용시:
    Septa Rail Subway를 타고 오시다가 Market East station에서 내리시면 곧바로 컨벤션 센터입니다.
    약 15~20분가량 소요되며 탑승료는 일인당 $6입니다.

    자동차 이용시:
    Pennsylvania Convention Center 웹사이트에 운전하고
    오시는 분들을 위한 Direction 안내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paconvention.com/visitors/directions.asp)
        Pennsylvania Convention Center
        1101 Arch St., Philadelphia, PA 19107

    NY이나 DC에서 버스 이용시:
    New Century Travel (www.2000coach.com) 또는
    Apex Bus (www.apexbus.com)를 이용하시면 왕복 승차료가 $20 정도 입니다.  단,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16. 타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한 관광 제안

    이번 컨퍼런스가 열리는 동부지역은 미국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보석같은 곳입니다.  7월 2일 컨퍼런스가 모두 끝난 후 친구들이나 가족별 혹은 교회별로 컨퍼런스가 열리는 Philadelphia 지역을 비롯하여 다수의 국립박물관이 소재한 Washington D.C. 또는 New York 쪽으로 자동차를 렌트하시거나 버스나 기차를 타고 여행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동부에는 최고의 대학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대학들을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jama.jpgjama1.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