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Hughes+Tim.jpg timhughes.jpg

Here I am to worship ||http://mfiles.naver.net/6bb85c8b92c9a7113b58/data10/2005/8/29/280/Here_I_am_to.wma||Soul Survivor의 창시자이며 목사인 Mike Pilavachi 는 Tim Huges에 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내가 처음 Tim Huges를 보았을 때 그는 교회 청년 예배를 인도하고 있었는데, 그를 보고 있는 동안 내 맘속에 무언가 특별한 것이 느껴졌었다." -
참 예배자의 모습을 보았다.

산뜻한 외모를 가진 팀 휴즈는 영국 Wycombe 출신의 전형적인 영국 사람이다. 11살의 나이에 참여했던 여름 수련회에서 처음으로 주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을 경험한 그는, 5년후에 Soul Survivor에서 영국 전지역을 대상으로한 청소년 사역 Festival에 참여했는데, 후에 이 Soul Survivor에서 워쉽을 인도하게 되면서 음악을 통해 이 세대를 주님께로 인도하고자 하는 열정을 갖게 된다.

CCM 최고의 영예 도브상. 그것도 두 번이나 ‘song of the year’(올해의 노래 : Inspirational-2002, Worship-2004)에 선정된 "here I am to worship"으로 모던 워십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18살때부터 주님을 위해서 곡을 쓰라는 소명을 느끼게된 그는 1 년간 South Africa에서 그 곳 아이들을 위해 사역을 하며 예배를 인도하면서 Matt Redman, Delirious 그리고 Vineyard Music 의 예배곡들을 많이 접하게 되었다.

Tim의 첫 솔로 앨범인 Here I am to worship 은 Dwayne Larring 과 Sonicflood 전 멤버였던 Jason Halbert 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Tim 자신은 이 앨범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Here I am to worship 은 주님을 향한 저의 사랑의 고백입니다. 내가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을 때, 주님을 향한 나의 사랑으로 무엇에든지 순종할 수 있다는, 전적인 순종을 노래한 것입니다." 팀 휴즈가 미국 Houston에서 열린 Worship Together Conference에서 이 찬양을 불렀을 때 예배가 끝난 후에도 사람들은 너무 감격한 나머지 자리를 떠나지 않고 5 분간 계속해서 이 찬양을 불렀다.

Tim은 예배의 정의에 관해서 말 할 때에도 성경의 마리아와 마르다의 비유를 들면서, 예배가 오직 주님 그 분께만 집중 되야 함을 강조한다. 그가 리챠드 포스터의 책인 "Celebration of Discipline"을 읽는 도중 발견한 "Worship first, Service second"라는 표현은 그의 사역의 기초를 다시 새롭게 하는 계기가 된 것이다.

20대란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깊은 영적 감각과 진실한 예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의 저서를 통해 ‘예배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이나 기술이 아닌 삶의 방식이다‘라고 고백하고 있다.

현재도 Matt Redman과 함께 Soul Survivor에서 열정적으로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놀라운 사역이 기대되는 Tim Huges - 그의 곡인 Here I am to worship 이 미국 전역의 교회에 청년 예배 모임에서 불리워지고 있을 정도로 유명해진 그는, 더 이상 영국내에서 뿐만이 아니라, 세계 적인 모던 워쉽 리더임이 분명하다.

1021353626-4.gif
Here I am to Worship 2002
1.Maker Of All Things
2.May The Words Of My Mouth
3.Here I Am To Worship
4.I'll Always Love You
5. If There's One Thing
6. Redeemer
7. Day After Day
8. Jesus, You Alone
9. Never Lose The Wonder
10. The Eyes Of My Heart
11. My Jesus, My Lifeline
1095750469-8.gif
WHEN SILENCE FALLS2004
1. BEAUTIFUL ONE (3:57)
2. YOU (4:44)
3. CONSUMING FIRE (5:15)
4. GIVER OF LIFE (4:35)
5. WHOLE WORLD IN HIS HANDS (3:49)
6. BEAUTY OF YOUR PEACE (5:06)
7. NAME ABOVE ALL NAMES (4:38)
8. WHEN THE TEARS FALL (4:49)
9. NOTHING IN THIS WORLD (4:12)
10. JOY IS IN THIS PLACE (3:08)
11. HOLY, HOLY (5:31)
12. BEAUTIFUL ONE(REPRISE) (1:46)
-발췌 - www.christianity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