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탐린 새 앨범, 뜨거운 반응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See the Morning’ 발매

패션의 워십리더 크리스 탐린(Chris Tomlin)의 네번째 스튜디오 앨범 ‘See the Morning’이 26일 미국에서 발매됐다. 앨범 발매 전 미리 공개된 싱글 ‘Made to Worship’은 미국 라디오 크리스천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미국의 포털 사이트 야후닷컴(yahoo.com)에서 지난 8월 한 달간 그의 이름을 검색한 네티즌들의 수는 약 24만명으로 추정됐으며, 미국의 CCM 전문지인 CCM 매거진도 10월호 표지모델로 그를 선정할 만큼 현재 미국에서 크리스 탐린의 신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그의 지난 앨범인 ‘Arriving’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지난 해 열렸던 제37회 GMA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프로듀서 상을 받은 애드캐시(Ed Cash)가 다시 프로듀서를 맡아 ‘Arriving’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전형적인 모던 워십 앨범인 ‘See the Morning’에는, 그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모든 것이 새롭게 소생하는 이른 새벽의 느낌들이 11곡의 수록곡들에 담겨 있다.

한편, 크리스 탐린은 지난 해 제37회 GMA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노래’와 ‘올해의 아티스트’를 비롯한 5개 부문의 상을 휩쓸며 팬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


-수록곡-
1. How Can I Keep from Singing?
2. Made to Worship
3. Let God Arise
4. Everlasting God
5. Glory in the Highest
6. Awesome Is the Lord Most High
7. Glorious
8. Uncreated One
9. Rejoice
10. Let Your Mercy Rain
11. Amazing Grace (My Chains Are G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