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jpg 

인터콥 2010 선교캠프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문안 드립니다. 주님의 복음이  한국교회와 온 열방 가운데 충만하게  전파되도록 헌신하며 사역하고 계시는  귀 교회 담임 목사님과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가득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본 단체는  한국선교협의회(KWMA), 한국전문인선교협의회(KAT), 한국미전도종족입양운동본부(AAP)의 실행단체로서 국내외의 복음적인 모든 교단 및 선교단체와 협력하여 사역하고 있으며 유라시아대륙에 분포되어 있는 미전도 종족에 대한 개척선교를 목적으로 1983년에 설립된 초교파적인 해외선교 기관으로 창의적 접근방법을 통하여 주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하는 전문인 선교단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본 단체에서는 미주 지역에서 4번째로 ‘2010 선교캠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대, 회복, 나라’ 라는 주제로 열리며 어린이, 청소년, 영어권 대학생, 한어권 청년들과 함께 모든 세대의 집회가 한자리에서 영어와 한국말로 진행됩니다. 모든 가족이 함께 오셔서 휴가 겸 집회에 참석하거나 청년부 교회 수련회로 오셔도 좋습니다. 3회 선교캠프를 통해 많은 2세들이 비전으로 변화되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2010 선교캠프에 귀 교회의 성도님들을 초청하며 이와 관련하여 귀 교회에 선교캠프 포스터 부착 및 광고를 아래와 같이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 특별히 청년, 대학부 및 청소년, 주일학교의 여름수련회로 이번 ‘2010 선교캠프’에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하여 섬기시는 귀 교회에  하나님의 충만하신 은혜가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 아  래 -

주  제 : ‘시대(The Time), '회복(Restoration), 나라(The kingdom)’
일  시 : 2010. 8. 4(수) : 6:00pm - 8. 7(토) : 1:00pm
대  상 :  
예배를 사모하고 하나님의 비전을 찾기를  원하는 모든 세대
< KM, EM(College, Youth, Elementary…) >

장  소 :
Jubilee Christian Center
쥬빌리 크리스챤 센터 (175 Nortech Pkwy, San Jose, CA 95134)

등록 및  숙박 :
선교캠프 홈페이지 http://www.intercp.net 을 통한 온라인 예약
온라인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오렌지카운티지부 담당 간사에게
전화를 통한 예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선교캠프 프로그램 소개  

*아침메세지

3일간 하루의  첫 시간에 생명의 말씀으로 준비된  메시지가 있습니다.
주님 앞에  나아가 은혜로 새롭게 되고 헌신 되어지도록 기도 하는 시간입니다  

*주제강의

한 해 동안  일어난 여러 사건들을 성경적으로 해석하고, 시대를 조명하며 역사의 주관자로서 열방을 경영하시는 하나님의 나라와 거룩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간증

선교현장에서  제자양육과 교회개척 사역을 수행한  선교사와 국내에서 탁월한 선교 전문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이 선교의 실제와  소외된 종족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나눕니다.

*종족  창별 부스

중앙아시아, 페르시아, 소아시아, 아랍, 몽골 시베리아, 중국소수민족, 북인도, 마그렙(북아프리카), 볼가-우랄 등 10/40창의 소외된 미전도 종족을 창별로 나누어 볼 수 있는 창별 부스 입니다. 민족별 사진과 영상으로 시각적인 자료를 볼 수 있으며 현지 물품들을 통해 그들의 문화와 생활을 체험하고 선교지의 현황들을 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선택식  강의

국내와 선교지에서  필요한 구체적인 사역과 그 외 다양한  주제를 그 분야의 탁월한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들으실 수 있는 선택식  강의들이 있습니다.

*영상  미디어

한 해 동안  일어난 지구촌의 역사적인 사건들을 기독교적인 관점에서 제조명하고, 한국교회가 감당해야할 주님의 과업들을 영상 미디어를 통해 돌아봅니다.  

*BTJ Festival

어린이, 청소년, 영어권, 한어권 모든세대, 1세와 2세가 다른  언어와 문화의 벽을 뛰어 넘고 예배와  기도와 비전으로 함께 하는 시간입니다. 모든 열방에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BTJ 세대로 일어나는 축제의 자리입니다.


등록  및 숙소 예약 관련  안내

(등록  절차)

모든 참가신청은 선교캠프 웹사이트(www.intercp.net)나 오렌지카운티지부를 통해서 하게 됩니다. 등록 및 숙소 등 제반 내용이 웹사이트에 자세히 공지 되어 있습니다. 오렌지카운티지부를 통한 전화 신청도 가능합니다. 등록일은 참가비 입금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1. 등록비는 Credit카드나 Check로 결재 가능하며 Check로 결재하실 경우 온라인등록을 하신분들은 Check를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거나 전화로 연락주세요.(온라인등록을 안하신분들은 오렌지카운티지부로 연락주세요)

Payable to : IACD  

보내실  곳 : 120 Hoover Ave, Princeton, NJ 08540
전화 : 714-987-0003(오렌지카운티지부), 949-246-2323(강홍원)

2. 등록비 환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20% 행정비 제외, 8월 1일부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숙소)

개인별 예약으로 진행되며 Mission Camp (IACD) 의 이름으로 예약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호텔숙박 안내 및 가격은 선교캠프 웹사이트의 숙소 안내 부분에서 각 호텔의 가격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셔틀 운행)

셔틀은 공항  – 집회장 – 호텔을 집회 스케줄에 따라 운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교캠프 웹사이트의 교통편 안내를 참조 바랍니다.

문의: 뉴욕지부 선교캠프 담당자    
최범석간사- 917-439-2278, 박수옥간사-347-653-8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