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bs_book_3.gif
예배 안에서 사람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인도하기 원하는 이들을 위하여…

최근, 교회 안에서 일어난 찬양과 예배에 관한 관심은 이에 관련된 서적들과 세미나, 찬양테잎의 급속한 보급을 가져왔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개교회를 위한 이 사역의 실제적인 지침서는 거의 없는 실정이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저자의 다양한 경험과 훈련을 통해서 나오는 아이디어들과 유용한 도구들은 그 이름의 영광을 찬양하기 위해 힘쓰는 자들에게 참된 도움을 줄것이다(시66:2).
<효과적인 찬양사역>은 현재 찬양과 예배 사역을 시작하고 있는 교회들에게 견고한 기초와 실제적인 단계들을 제공해 준다. 그리고 이미 현시대적 예배형태를 취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책은 최근의 프로그램을 뒷받침하는데 도움을 주고 더 진취적으로 나아가려는 자들에게도 찬양과 예배사역에 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wdbs_book_6.gif
헌정
감사의 글
서문
제1장 튼튼한 기초-건물이 세워지는 곳
제2장 기도-사역의 안정 요소
제3장 동역자-동역자 구하기와 그들과의 협력
제4장 비전, 목적 그리고 목표
제5장 찬양 예배를 위한 선곡
제6장 찬양 팀의 조직과 그 활동
제7장 예배
제8장 제자 훈련-성서적 명령
제9장 찬양 사역에 있어서의 목사님의 역할
에필로그
부록
wdbs_book_7.gif
탐은 자신이 축적해 온 특별한 통찰력을 예배와 음악팀의 향상을 가져오는 데 적용시켜왔다. 그리고 그의 경험은 개교회 안에 찬양 예배팀이 세워지고 성장하는데 커다란 도전과 도움을 줄 것이다.

-호산나 뮤직의 예배인도자 켄트헨리
wdbs_book_8.gif
탐 크라우터
오늘날 현대 예배의 분야에 관해 주목 받고 있는 사람은 단연 탐 크라우터다. 그는 오랫동안 다양한 저술과 강의 활동을 통해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가르침을 교파를 초월해 전하고 있다. 「회중을 춤추게 하는 예배 인도자」, 「하나님의 손에 훈련된 예배 인도자」,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12가지 이유」, 「예배자가 알아야 할 60가지 메시지」(이상 예수전도단) 등 주옥같은 저서는 세계 여러 나라에 보급되어 예배 인도자들의 실질적인 지침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www.trainning-resourc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