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OP_Banner.png

인턴십 한국어 과정
Intro to IHOP-KC Korean Track Internship

Intro to IHOP-KC는 3개월 동안 IHOP-KC의 기본적인 구조에 대한 이해와 가치 그리고 비전을 전수받도록 구성된 집중적인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장기적인 중보기도 선교사로 성공하도록 꼭 필요한 실제적인 기술들을 함께 포함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발앞에 친밀함으로 앉아있건, 열방의 복음을 위해 중보자로 부르짖건, 치유와 예언을 위해 힘을 쏟건, 또는 하나님의 정의와 관련된 일을 하고 있건 우리의 목표는 개인과 가정을 하나님 앞에 준비된 자로 갖로 갖추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인생의 어느 시기에 있든지 우리는 모든 믿는 분들의 신청을 환영합니다. 특히 IHOP-KC는 IHOP의 staff로 참여하기 위해 준비되어지기 원하는 분이나, 기도의 삶이나 사역으로 부르심 받은 분들을 위해 계획되어진 과정입니다.

우리는 주님이 모든 연령의 사람들을 그 분의 기도의 집으로 부르신다고 믿습니다. 자녀들 또한 부모님들과 함께 아이들의 이해수준에 맞는 같은 진리를 훈련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 우리는 가정이 더욱 굳건히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한국인들을 위한 3개월 IHOP 공식 스텝 과정 프로그램인 Intro to IHOP Korean Track이 금년 1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IHOP에서 처음으로 3개월 스텝 과정을 한국말로 2010년 1월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0년 4월 봄 학기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도의 집에 대한 부르심이 있으신 분들, IHOP 메시지를 깊이 공부하시고 싶으신 분들, IHOP에서 Staff로 섬기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koreans@ihop.org로 문의 바랍니다.

 

신청하기
To apply to Intro to IHOP-KC Korean Track

1단계: 필요한 증빙서류들을 읽으세요.

  • Internship Guidelines
  • IHOP-KC Vision Statement
  • IHOP-KC Statement of Faith


2단계:
 완성된 신청서류들을 보내세요.

신청서는 5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부분을 함께 작성 하셔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의 모든 부분이 함께 도착되지 않으면 저희는 여러분의 신청서 검토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신청양식 (1-2장의 type된 개인 간증 포함)
  • 본인 사진
  • 목사님 추천서
  • 평신도 추천서
  • 반환이 되지않는 신청비용 $40 (자세한 내용은 비용면을 참고하세요.
  • CEC부분에 관한 신청서(Intern들이 이과정동안 CEC를 섬기기 때문입니다.)


완성된 신청서의 모든 Packet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KOREAN TRACK INTRO TO IHOP
3535 E. Red Bridge Rd.
Kansas City, MO 64137

현재 저희는 해외로부터의 신청서는 받지 않습니다.

가능한한 Internship 과정이 시작되기 최소한 두달전에 신청서를 보내 주실것을 권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저희가 신청서를 검토하는데 최대한 한달이나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 인원이 다 찰때까지 그리고 과정이 시작하기 2주 전까지 신청서를 받습니다. 신청서를 받은 후 저희는 이 메일을 통하여 입학이 허가 됐는지에 관한 결과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신청서가 검토되어 입학 결정이 나면 저희는 이 메일이나 전화를 통하여 신청서에 대한 결과를 여러분께 알려 드릴 것입니다.

 

수업료와 등록비

등록비: $40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서를 보낼 때 함께 보내셔야 합니다. 신청비는 여러분의 서류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학비: $900 (환불 내용을 참조 하세요.)
3개월 과정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Orientation 첫날까지 납부 하셔야 합니다.

전체비용: $940

지불방법
비용이 Internship이 시작되는 언제날짜에 해당하는지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합니다.

크레딧 카드 또는 현금 카드로 지불할 때(Credit/Debit Card):
IHOP-KC Business Office로 전화하세요. (816) 763-0200 (Ex 2201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 am – 5 pm CST)

Check or Money Order: Pay 받을사람 기록난에 International House of Prayer 또는 IHOPU 라고 써주세요. Check아래의 메모란에 Intro to Ihop과 Korean Track 그리고 신청인의 이름을 꼭 써 주시고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Registrar at IHOPU
Intro to IHOP
3535 E. Red Bridge Road
Kansas City, MO 64137
Attn: Korean Track / 시작하기 원하시는 날짜

환불 일정
학비에 대한 환불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비 $40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시작하는 날까지의 환불요청: 100% 환불가능
  • Intro 시작 후 첫째 주까지의 환불 요청: 75% 환불가능
  • Intro 시작 후 첫째 주가 이미 지난후의 환불요청: 0%

 

자주 묻는 질문들 (FAQ)
Intro to IHOP-KC Korean Track

1. 언제 신청해야 하나요?
할수 있는 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INTERN과정이 시작하기 2달 전에 신청하시기를 권합니다. 정원 모집이 신속하게 이루어 지기 때문에 정해져 있는 모집 인원이 넘으면 신청서를 더 이상 받지 않습니다. 완전하게 작성된 신청서를 받는 제한된 날짜는 과정이 시작하기 2주 전입니다. 

2. 과정에 자리가 보장 되어 있나요?
아무도 이 과정에 보장 되어진 자리는 없습니다. 먼저 INTERN과정에 신청하시고, 신청이 받아들여 졌음을 확인하시고 난 후 인턴 과정에 참여하러 오시는 것을 계획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3. 인턴을 마치고 난 후 Staff이 될 수 있나요?
네. 3개월의 과정을 마치시고 Staff이 되기위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4.  만약 다른 사람이 저를 위해 이 과정의 비용을 내 준다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학비는 세금 공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시작하고 나서 IHOP-KC의 Payroll과 후원자로부터 세금 공제 후원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어떤 사람들이 이 과정을 택합니까?
이 과정은 특별히 IHOP-KC에 Staff로 참여하기 원하는 분들이 많이 합니다. 만약에 IHOP-KC에 대해 알고 경험하기 원하지만, Staff로 참여하기 원하지 않으시다면 미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오신 방문자들도 참여 하실 수 있는 IHOP-KC Commission 과정을 신청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6. 거주비용은 이 과정의 비용에 포함되어 있나요?
거주비용은 학비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IHOP-KC 는 가구가 비치되어 있거나 비치되어 있지 않은 아파트가 가능합니다. 만약 Housing Department 에 연락이 필요하시면 (816) 763-4331 또는 이 메일 housing@ihop.org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또는 더 많은 거주지 정보를 원하시면 www.ihop.org 를 방문하세요.

 7. Kansas City 에 어떻게 하면 집을 살 수 있나요?
만약 집을 사기 원하신다면 (816) 965-7700의 Glad Heart Realty 로 문의 하세요.
(E-mail: dbickle@gladheartrealty.com)

 8. 만약 지역을 이동할 교통 수단이 없다면 어떻게 합니까?
Housing Department 에 교통수단이 없다는 것을 말씀하시고 IHOP-KC 의 Red Bridge Center 에 걸어서 올 수 있는 가까운 곳에 거주지를 정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이 과정을 하는 동안에는 아마도 같이 공부하는 인턴들이 Ride를 도와 드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메일 housing@ihop.org 또는 (816) 763-4331의 Housing Department 로 연락하십시요.

 9. 이 과정중에 Date를 할 수 있습니까?
할 수 없습니다.

 10. INTRO 의 어린이 과정은 어떤 것입니까?
부모님들이 Intro Program 을 통해 훈련을 받을 동안 "Intro Kids" 도 함께 비슷한 주제들을 적절한 나이의 수준에 맞게 훈련 받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자녀들도 부모님들이 배우는 같은 진리에 대해 함께 준비되어지는 것 입니다. 부모님들이 Intro 과정에서 참여하는 동안 자녀들도 일주일에 15시간의 훈련과정을 함께 받게 됩니다. 선생님들은 IHOP-KC 의 기본 과정인 예수님과의 친밀함, 마지막 세대, 사도들의 기도, IHOP의 찬양인 Harp and Bowl 예배 그리고  중보기도에 대해 준비와 훈련을 시킵니다.

특히 올해 새로 시작된 부분인 말라기 4:6 은 가족이 함께하는 기도입니다.

이 새로운 부분은 부모와 자녀인 가족이 기도실에서 함께 기도 하기를 격려 합니다. 그리고 두시간씩 기도시간으로 짜여진 Briefing 을 하는 시간이나 그렇지 않은 시간이나 자녀들이 부모님과 함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11. 어린이 훈련과정에 관해 누구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더 자세한 1-5세의 어린이 과정은  Happy Heart Childhood Director 인 Jessica Lima (E-mail: jessicalima@ihop.org)로 6-12세 어린이 과정은 Intro to Ihop-kc 어린이 과정의 Director 인 Pam Levenick (E-mail: pamlevenick@ihop.org)로 연락하세요.

 12. 아이들의 연령은 어떻게 나누어 지나요?
1-2세 (이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세 어린이는 반드시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 3-5세, 6-12세

 13. 어린이 과정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 과정의 비용은 한 아이당 $550 입니다. 이 비용은 3개월의 비용이며 모든 재료비를 포함합니다. (단 간식비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비용은 일주일에 15시간인 Intro 의 어른 시간과 동일합니다.

 14. 어린이 과정의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부모님들의 Intro Program 시간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일정은 바뀔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일에 5번이 어린이 훈련과정의 최대한의 시간입니다.

 15. 한 살 미만의 아기들은 어떻게 합니까?
한살 미만의 아기들은 어린이 훈련과정에서 돌볼 수가 없습니다. 이 나이의 아기들은 부모님들의 돌봄아래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 부모님들과 함께 강의에 들어 올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부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INTRO OFFICE에(E-mail: introihop@ihop.org)로 문의 하세요. 만약 변경 사항이 있다면 IHOP-KC INTRO의 Orientation 시간에 공지 해 드릴 것입니다.

 IHOPU는 현재 정부 법에 의해 이민자가 아닌 학생 신분을 받을 수 없습니다. IHOPU는 현재 유학생을 받을 수 있는 권한에 대해 신청한 상태이나 아직 최종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관하여 계속 website 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신청서 내려받기 2010_IHOPU_INT-_Internship_Application.pdf